안녕하세요. 가까이 총무 김민영입니다.

2017. 가까이 유기동물 후원 바자회 후원물품 사용결과 입니다.

우선 미리 후원 신청되어 있던 모든 물품은 잘 받아 소중하게 사용되었습니다.

 

 

바자회의 원할한 진행을 위해 후원금을 보내주신 안나님, 이성순님, 현정님 감사합니다^^

성현정님께서 후원하신 10만원의 후원금 중 5만원은 스카프제작비로 사용되었습니다.

또, 후원물품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이슬기님, 윤정님, 정임순님, 장진영님, 박완수님, 김제영님, 박세진님, 박준호님, 황정윤, 가야님, 정주희님, 김선명님, 이병하님, 남하연님, 진현임님 감사합니다~

힘들게 고생했던 운영진 이덕용님, 황신웅님, 최지혜님, 박완수님, 박수형님, 백형님, 노주희님, 최대강님의 후원물품도 깨끗하게 정리하여 잘 사용했습니다.

개인으로 후원해주신 여러 물품들 모아 감사히 잘 사용했습니다.

보내주셨던 물품들 중 중고물품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구세군에 전달을 완료 했구요.

새물품(잔여물품)들에 대해서는 가까이 회원들에게 다시 후원금 모집을 하려고 합니다.

추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부 물품에 대해 회수 요청을 하셨던 분들에게는 정리하여 다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밖에 현장에서 물품을 주신 몇몇 분이 계셨는데요. 꼼꼼하게 이름을 적어두지 못해 개개인별로 감사인사를 드리지는 못하지만 너무감사합니다.

(우리 곁을 떠났지만 육나연님의 신발은 좋은 신발이였습니다. )

 

위 명단은 가까이 회원님들이 아닌 외부인원들이 가까이에 후원해주신 내용입니다.

소소하게 나마 후원하겠다고 발벗고 나서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작물품은 저번 공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여러 가까이 회원님들의 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을 일일이 나열하지는 못하지만,

제작과 판매에 힘써주신 회원님들에게 작은 보상이라도 드리고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1회 봉사 인정을 하기로했습니다.

관련 공지가 추가로 올라올 예정이니 ^^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이번 바자회에 참여한 업체 명단입니다.

장소섭외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나서주신 파고다강남어학원, 흔쾌히 자사의 신문에 저희 홍보기사를 내주신 펫찌닷컴

소중한 물품을 선물해주신 네츄럴발란스, AOS, 도기더치, 율리스도자기, 탱자엄니의제미난세상, 해리앤마리, 딸기슈슈, 유아마이러브, 멜리, 니모르, 함께할개사랑할개, 멍쿡에게 다시 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이밖에도 저희 바자회의 홍보기사를 함께 해주신 애견신문과 뉴스1, 이데일리의 기자님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이번 바자회는 다양한 업체들과 회원님들의 활동이 함께 이루어진 첫 시도였습니다.

운영진들이 열심히 준비했지만 미흡한 점도 있었고, 실수도 많았는데요. 모두 함께 해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끝난 것 같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